우여곡절 끝에 무혹님의 초대로 티스토리에 가입하게 되었습니다. 설치형 블로그가 어떤 것 인지 경험할 수 있게 해 주신 무혹님께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.
 설치형 블로그라는게 생소하여 지금 환경설정에 매달려 이리저리 뒤적여 보고있습니다.
 기존의 포털에서 제공하는 블로그보다는 많이 까다롭고 번거로울지 몰라도 익숙해지면, 웬만한 홈페이지 보다 유용할 것 같다는 생각이 잠시 스치는군요.
 일단은 스킨을 디자인 한 후에 기타 메뉴들을 정리하고 글을 올릴 예정입니다.
 아마도 카투니션(Cartunition)이라는 신개념 애니메이션에 대한 제작법과 제작사례를 직접 재현하면서 배워보는 블로그가 될 것 같습니다.
 카투니션(Cartunition)이란
네이버에서 운영중인 블로그에 잠시 언급 하였는데요, 카툰의 그림과 상황을 묘사하는 문장적인 특징과 애니메이션의 소리와 움직임에 대한 특징을 적절하게 조화시켜서 제작하는 플래쉬애니메이션을 가르키며, 이는 필자가 개인적으로 정의 한 기법, 혹은 장르 입니다. 
 그림에 자신이 없어도, 복잡한 애니메이션을 제작할 줄 몰라도 자신의 생각과 주장을 표현할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??!!! 라는 물음에서 시작되어진 카투니션(Cartunition)에 공감하시는 많은 블로거 여러분들의 관심과 성원을 기다리겠습니다.

행복하시구요...^^...행복예감

최근댓글
최근트랙백
fotowall :: ncloud RSS Feeds today :    yesterday :
total :